샬롬

사랑하고 존경하는 최현림 회장님을 비롯한 동문님들,

기도제목입니다:

1. 통일소망선교회(대표 이빌립)에서 파송한 온성도, 이병기 선교사님이 중국 감옥에 150 이상 구금 중인데 조속히 석방되도록!


2. 작년 11 이후, 특히 최근에 중국에서 구출과정에서 많이 구속된 40명이 넘는 탈북 형제자매들이 속히 풀려나고 북송되지 않도록!


3. 동남아로 이동하기 위해 중국에서 대기 중인 탈북 형제자매들의 길이 열리도록!


4. 잇따른 폭력행위로 기소된 S군이 중국에서 1년간 양육받던 시절의 초심을 회복하도록!


5. 8월과 9월에 결혼하는 탈북자매 트리오 효심, 예선, 은주 커플에게 좋은 결혼예비학교 프로그램이 제공되도록!


6. 남북사랑학교 탈북청소년 25명의 9 3-7 제주평화캠프가 차질없이 준비되도록!


7. 남북사랑학교와 학교 운영 법인 남북사랑네트워크의 부족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8. 자원봉사자를 포함한 남북사랑학교 교사 20명이 열악한 여건 속에서도 선교사의 사명을 감당하도록!


9. 탈북자교회인 열방샘교회(담임 이빌립) 구역 모임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부어지고, 80 탈북 성도들이 큐티를 습관화할 있도록!


10. 열방샘교회, 통일소망선교회, 남북사랑네트워크 3 기관을 이끄는 이빌립 목사님에게 지혜와 겸손과 능력이 공급되도록!


11. 8 하순 동남아 탈북자 양육 현장으로 떠나는 대길교회 단기선교팀 팀의 여정을 하나님이 지켜주시도록!


12. 9월말 동남아와 러시아의 탈북자 양육 현장에 파견되는 단기선교팀에 합류하는 남북사랑학교의 하진숙 , 이태원, 안기남 교사의 선교비용 모금이 진행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