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25전쟁 67주년되는 날이다. 

아래 정규재 칼럼 동영상은 전쟁의 부정적 측면이 있으나 6.25 전쟁을 통해 공산주의를 패퇴시켰을뿐 아니라 모든 구악을 소멸시키고 새로운 한국을 가능하게 했다는 긍정적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아직도 북핵으로 무장한 북의 위협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철없는 일부 한국인들이 부상자 포함 10여만명을 희생시켜 나라를 구해준 미군을 향하여 철수하라 외치는 행위에 우려를 금할 수 없다. 


6월 23일 - 정규재 칼럼; 6.25전쟁이 대한민국 만들었다-1편

https://youtu.be/aEe7OL8XIGE


안녕하십니까? <새한국>의 서경석목사입니다.

오늘 좌파 수천명이 미국대사관을 에워싸고 사드배치 반대집회를 가졌습니다. 좌파정권이 들어서니 법까지 위반해가며 대사관 앞 100미터 이내 집회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사드는 미국의 강요에 의해 배치되니 반대라고 합니다. 이들 좌파의 목표는 미군철수입니다. 그런데 미군철수되면 우리나라는 적화(赤化)되고 경제는 완전히 망합니다. 이렇게 위험해도 우리국민은 아무것도 모르고 있으니 큰일입니다. 우리는 사드배치 촉구 플라카드를 들고 6.25행진을 해서 국민을 일깨워야 합니다.

우리는 좌파들보다 다섯배는 더 모여야 합니다. 사드배치와 한미동맹을 지지하고 미군철수를 절대 반대하는 애국시민의 목소리가 터져 나와야 합니다. 사방으로 연락해서 2만명이상이 6.25 행진에 참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