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자님께


평안하신지요?

지난 한해 동안도 저희와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나온 선교기도편지를 보내 드립니다.

읽어 주시고 기도해 주세요.

임마누엘.


신동운,박향실선교사 드림. 

---------------------

선교기도편지(제5-8호, 2014년 10월5일-12월20일)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빌립보서 4:19)

주 예수님의 성탄하신 날이 가까이 왔습니다. 지난 한해 동안도 저희와 사역을 위해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 주심을 기억하며 감사드립니다.


목회자훈련 - 11월 18-21일까지 이흥식목사님(현도교회)이 ‘이단’에 대해 강의해 주셨고, 천영희사모님과 김동숙사모님(우리교회)은 간증으로 섬겨 주셨습니다. 빈손으로 오지 않고 사모들을 위해 비비크림, 칫솔.치약 세트, 홍삼사탕, 김 등을 준비해 오셔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류현석목사님(우리순복음교회/호주 시드니) - 내년 9월 ‘영적전쟁’ 과목을 위한 강사로 류 목사님이 섬겨 주기로 약속하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자매결연 - 지난 7월에 훈련을 시작한 제6기 훈련생(11교회)과 자매결연을 맺어 ‘매일 1분 기도, 매월 1만원을 후원’하는 성도 80여명을 붙여 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대전(허성도목사님), 부평현대(한상균목사님), 후암백합(김세진목사님), 신흥교회 팀(최승득장로님), 부평소망(홍은해목사님), 선유도(오흥덕목사님) 및 태평교회(신완식목사님)에서 헌신해 주셔서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아짠 통-바이가 안면 신경계에 문제가 있어 훈련을 쉬고 있는데 속히 회복해서 훈련을 재개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을 드립니다.

담장공사 - 11월13일에 140미터 담장공사(좌측면과 뒷면)가 시작되어 잘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야이’ 아저씨는 저희 대신 관할 읍사무소에 컨택하여 물도 끌어오는 등 필요한 행정지원까지 해 주고 있습니다. 돕는 손길을 예비해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땅 1라이(485평)! - 12월2일 ‘앰’ 부부와 구매계약(50만밧트)을 하였고, 작년에 구입한 3라이(1,454평)에 붙은 1라이를 더하니 4라이(1,940평)로 많이 넓어졌습니다(도로면 64, 뒷면 64, 좌측면 86, 우측면 115미터). 이 일에는 큰빛교회(박성완목사님)의 후원금 중 2,000만원(객토비 포함)이 귀하게 쓰입니다. 앰 아줌마는 훈련원 건축부지의 객토를 위해 자기 땅 970평의 흙을 기쁘게 바쳤습니다. 객토업자 이야기로는 외부에서 흙을 사서 1,940평을 도로보다 30센티미터 높게 객토하려면 적어도 150만밧트(5,000만원)는 추가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1,940평 땅값과 거의 맞먹는 액수를 특별헌금한 셈이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저희는 주님께서 하신 일로 믿고 감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허가가 나는대로 객토공사도 시작할 것입니다. 지체되지 않고 은혜중에 진행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공일순집사님(대전교회) - 지난번에 100만원을 후원했었는데 이번에 200만원을, 또 평촌이레교회(한홍식목사님)에서 6,774,000원을 건축을 위해 헌금해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코미멀 - 수개월에 걸친 책 번역을 마쳤습니다. 바쁜 목회사역 중에도 기쁨으로 번역에 함께 해준 아짠 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책은 내년 1월말 있을 이강천/고성래목사님의 코미멀세미나 때 귀하게 사용이 될 것입니다.

바이블 동서남북 - 10월 21-23일까지 판타낏춤촌교회(아짠 쌤)에서 10명의 목회자 부부를 대상으로 가졌습니다. 강사로 장병조선교사님이 섬겨 주셨고 창세기-민수기까지 다루었습니다. 다양한 도형을 보면서 각 권을 이해하고, 또 각장의 제목을 외우고... 반응이 너무 좋아서 내년 2월쯤 또 다시 시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한국교회 방문 - 내년 6월에 제5기 훈련생이 방문할 교회도 정해졌습니다. 8교회가 기쁘게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논 - 21세 대학생으로 한국어를 전공하는데, 지난 5월 한상균목사님(부평현대교회)이 제안했던 ‘유학생 프로젝트’ 대상자로 선발되었습니다. 내년 2월하순 한국에 들어가 한국어학당에서 1년간 언어연수를 받고, 2016년 3월부터 서울신대 신학과에서 수학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모든 준비가 잘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통역 - 10월 28-30일까지 남부 나콘씨탐마랏에서 있었던 사명자성회(고용일, 김혁목사님)와 11월 25-27일까지 핏싸눌록에서 있었던 사명자성회(고용일, 주명종목사님)의 통역으로 섬겼습니다.

고기홍목사님 - 11월 4-6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12월 8-10일까지 방콕에서 있었던 고기홍목사님(서울평강교회)의 로마서와 고린도전서 강의에 참석하였습니다. 선교사들과 함께 말씀을 밝히 알고 교제하게 되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남은 한해도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무리 하시고, 소망 가운데 새해를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신동운,박향실선교사(은총,영광,은영) 드림.